가짜 사나이로 요즘 연예인보다 핫한 남자 MUSAT 의 이근 대위가 광고계에도 진출하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이근 대위의 롯데리아 광고가 너무 재미있어서 후기를 남긴다.
이근의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광고는 총 4편으로 되어있으며 4편모두 연결되는 스토리다. 1편 남자손님, 2편 여자손님, 3편 갓 군에서 전역한 병사에게 배달, 4편은 예비역 손님편이다. 롯데리아 이근 밀리터리 버거 광고가 유튜브에 공개되고 나서 4일도 안된채 조회수가 500만이 넘었다. 올해는 이근의 해인듯 하다. 버거 문제있어?
이근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1편
남자손님이 버거를 주문하려는 순간 밀리터리 버거가 보여 군대에 있는게 왜 여기 있냐며 어이가 없다는듯 비웃고 있을때 이근이 옆에서 나오다. 버거 문제 있어? 라는 유행어를 날리며 웃음을 유발한다.
1편은 남자손님에게 밀리터리버거를 제조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빵을 먹는 방법을 설명하는 편이다.
이근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2편
레이디잖아~ 처음이자나.
버거 문제 있어? 라고 왜칠려다가 여자손님인것을 보고 선글라스 까지 벗으며 친절해지는 이근 대위님 너무 쓰윗하다.
1편의 손님이 차별에 째려보고 있으니 레이디잖아~ 처음이자나~ 라는 신호를 보내시는 재미있는 편이였다.
더 이야기를 하고싶지만 배달을 떠나야 하는 이근 대위님 3편에서...
이근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3편
이근 대위가 배달오는 곳이 하필이면 갓 전역한 병사의 집이다.
필승! 왜... 버거 문제 있어?
그리워 하지마~ 시키면 바로와 !
아 광고를 계속 보고 있으니 군대리아가 그리워 지네요.
이근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4편
남자 손님이 온 것을 확인하고 버거 문제 있어? 라고하려는 찰라에 예비역 중년 손님이라 예의를 차리는 이근 대위님.
공손하십니다. 하지만 예비역 중년의 tmi 는 밤새 끝나지 않고...
대세 이근 대위에가 안성맞춤 재미있는 광고 였습니다.
전편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왜 버거 문제 있어? 머리 부터 발끝까지! 머리 부터 발끝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