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 하연이 인공지능 AI 음반으로 데뷔를 한다고 밝혀 소녀시대의 팬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태연의 친동생 김하연 SM 차기 걸그룹 데뷔조 였다.
하연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은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로 7일 오후 12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언니인 태연과 매우 흡사한 재능이라고 알려진 하연은 생각보다 오래 시간 가수 데뷔를 준비해왔다고 한다. 특히 이번 하연의 데뷔곡인 아이즈 온 유는 인공지능이 직접 작곡, 편곡한 음악이며 여기에 프로듀서 누보(NUVO)의 작곡, 편곡 그리고 하연이 직접 작사를 참여하여 만든 곡이다.
태연의 동생이 데뷔한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하연에 대해 크게 궁금해 하고 있다. 하연은 실제로 언니인 태연을 똑 닮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인지 팬들사이에는 하연이 데뷔만 하면 최정상 걸그룹이 될거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특이하게도 하연은 언니인 태연의 솔로 데뷔일과 똑같이 데뷔하여서 더욱더 화제가 되고있다. 이에 언니인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하연의 데뷔곡 '아이즈 온 유' 뮤직비디오 영상을 올리며 홍보에 열을 올렸고 축하해 내동생이란 짦은 글을 덧붙이며 동생의 가수 데뷔를 축하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