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쓰백 나다 프로필 사진 정보

by 피플로 2020. 10. 8.
반응형

나다 미쓰백 출연

 

 

10월 8일 방송 예정인 미쓰백은 대중의 기억에서 잊혀진 여자 아이돌의 이야기를 재조명하고 다시 무대에 올라설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미쓰백의 출연할 잊혀진 여자 아이돌은 스텔라 가영, 와썹 나다, 애프터스쿨 레이나, 나인뮤지스 세라, 티아라 소율, 달샤벳 수빈, 디아크 유진 이렇게 확정되었다. 다시 무대를 올라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멘토로는 백지영, 송은이, 윤일상이 출연한다.

나다 프로필

윤예진

 

1991년 5월 24일, 29세

 

서울특별시

 

162cm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중퇴)

검정고시(합격)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중퇴)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나다는 걸그룹 와썹 출신의 여성 래퍼이다. 나다라고 활동명을 지은 이유는 '나는 나다!'라는 자신감에서 따온 것이라 한다. 

 

나다는 쇼미더머디3에 출연하여 3차를 통과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YG팀에 선택하였으나 팀에서 육지담을 선택하여 탈락하게 된다.

 

이후 언프리티랩스타3에언프리티 랩스타 3에 출연하게 되었다. 나다는 실력도 출중했지만 특유의 입담과 호탕한 성격 그리고 압도적인 피지컬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언프리티 랩스타 3에서 가장 큰 수혜를 입었다.

 

나다는 2012년 B1A4의 노래 잘자요 굿 나이트에서 백댄서를 한 적이 있다.

 

나다는 미쓰백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다시 가수로 활동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었는데 이런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멤버들과 멘토분들 스태프 모두 좋은 마음으로 함께 하고 있다. 따뜻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 나다는 "내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두 번 출연했는데, '미쓰백'은 좋은 취지를 들었다"며 "우리는 선의의 경쟁이 있다. 좋은 취지로 촬영하면서 좋은 결정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쓰백에서는 나다의 반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래퍼 나다는 선화예고에서 동양화를 전공해 수준급의 동양화 실력을 뽐내는가 한편 소속사 마피아레코드와 2017년 1월부터 벌었던 갈등과 탈퇴 사연 등을 다큐멘터리 씩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래퍼 나다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몸매도 좋아 맥심 표지 모델을 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