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천김 모델 소름돋는 아이돌 외모(+충격 반전 회장님 아들)

by 피플로 2020. 10. 28.
반응형

광천김 모델 소름돋는 아이돌 외모(+충격 반전 회장님 아들)

광천김모델이 아이돌 가수 강다니엘을 닮은 외모로 화제에 올랐다.

2020년 10월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광천김 모델'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로 떠올랐다. 이 커뮤니티에 한 누리꾼은 '광천김한테 전화한 후기'라는 글을 작성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누리꾼은 최근 마트에서 구입한 광천김 브랜드 모델의 사진을 찍어 올렸다. 모델 사진을 보고 "아이돌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 강다니엘이더라. 그런데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아 계속 추측해봤다. 답이 안나왔다" 라고 호소했다. 해당 모델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커뮤니티에 누리꾼들은 수소문을 했으나, 한동안 훈훈한 비쥬얼의 모델의 정체를 알아내지 못했다. 결국 해당 김 브랜드에 직접 전화 하여 문의 하였다. 누리꾼은 회사 상담자에게 "표지에 아이돌 모델 누구냐" 라고 물었다. 상담자는 웃으며 "저희 회장님 아들"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많은 이들은 모델의 비주얼과 누리꾼의 절박한 호기심 등이 뒤섞인 절묘한 상황에 많은 공감을 표하며 해당글을 퍼트리기 시작했다. 현재 관련 광천김 브랜드의 공식 사이트는 일일 방문자 트래픽 초과로 홈페이지가 마비되었다.

광천김은 1970년 창립된 조미김 제조기업이다. 광천김 회장은 김재유 대표님으로 훈훈한 아들을 두어 돈들이지 않고 훌륭한 브랜드 홍보를 하였다. 현재 13개의 공장을 보유하면서 국내 최대 규모의 조미김 생산 시설을 갖춘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말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하는 ' 신보스타기업'에도 이름을 올린 기업이다. 2019년엔 국내에서 1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4000만 달러(약 453억원)에 달하는 해외 수출 실적도 올렸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진정한 김수저' 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회장님 얼굴 산적같이 생기셨는데... 둘째 아들인가 ㅋㅋㅋ 첫째는 회장님 닮았음". "잘생겼네요 모델할만 하네요^^", "ㅎㅎㅎㅎ 잘 안웃는데. 진심 빵터졋어요 ㅋㅋㅋㅋㅋ 웃게해준 님요 감사해용"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댓글